본문 바로가기

주식 투자 | investment journal

생애 첫번째 배당금!♥:)

728x90
반응형

From City그룹 ㅠㅠㅠ

 

씨티그룹 미얀해 ... 내가 뱅오아를 선택했는데도 너는 나의 첫 배당금을 준 회사구나..

 

느무느무 고맙다 흑흑... 물론 달러 환율이 낮아져서 이자율 테러먹은건 슬프지만

그리고 배당금은 2주만 가지고 잇어서 세후 1달러도 안되지만...

 

그래도 첫 배당금이라는게 너무 좋다 ㅎㅎ

 

다른 회사들도 줄까? 얼마나 줄가? 더 많은 주식과 더 큰 금액의 주식은 더 많이 주겠지요?

 

앞으로가 기대가 되요 

 

미국 주식을 사서 현제 초심자의 행운? 이 발행되엇나 내가 산 주식들은 다 지금 적게에서 부터 많이 오른 편인데

사실 기쁘면서도 슬프다

 

아직 투자할 수 있는 돈이 남았는데 (주식을 다 못삼 ㅠㅠ..) 지금 전체적으로 주식시장이 호환가상태기 때문에

아무것도 살수 없다는걸 초보인 나도 알겠음ㄷㄷ;;

그래서 일단은 두고보고 있어요 :(....

 

세상은 왜 맨날 사람들을 시험하는지 모르겠음 힝..

 

Trump 형님 재선 성공했음 좋겠고 변호사들이 이겨서 미국이 아직 청렴함을 보여줬으면 좋겠다

미국주식을 선택한 이유는 다양하지만 절대적으로 한가지 그나마 믿을 수 있는 시장이기 때문입니다

주식이 아무리 신만이 아는 수치라지만 선거도 조작 가능한 시대에 주식이라고 조작이 안될가 생각을 가끔해요

어차피 모니터에 나오는 수치인거잖아요 :( 내가 서버운영자고 조금만 올리고 내리는 권환 있으면 바뀌는 수치인거에요

그래서 다른나라 시장은 못 믿겠는데(한국시장도 ㄷㄷ;;) 그나마 미국 시장은 좀 믿을만하다

그래서 미국시장은 성장한다에 아직 투자할 수 있습니다 :)

한국은 찍소리도 못하는데 미국은 그래도 변호사를 앞새워 안에서 도지는 병을 고쳐나가려는 모습이 너무 좋아요

 

말이 조금새는데 아직 제가 확실히 뭔가 이렇게 말하기에는 아는게 없네요 ㅋ 다음기회에 또 쓸게요

너무 바빠서 주식일기가 자꾸 멈추는데 꼭 돌아오겠습니다

 

 

다들 배당금 행복하게 받는 한해 되세요. 코로나때문에 다들 힘들잖아요

배당금이라도... 삶의 소소한 행복이어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