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일기

앞니교정 마지막 후기

728x90
반응형

 

 

치과에서 사진 찍고 싶었는데 부랴부랴 달려간다고 (조금 늦어서 ㅋㅋ;;) 핸드폰을 못 챙겼어요 ㅠㅠ

 

집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핸드폰 액정이 살짝 깨졋는데 하필 앞부분 카메라 부분에 깨져서 사진이 뿌옇게 나온답니다 ㅠㅠ 이건 좀 봐주세요 ㅎㅎ

 

한동안 집에 인터넷이 안되서 곤란했네요. 새로 이사온 집은 정말 마음에 들지만 이만저만 챙길게 많아서 정말 한동안 너무 정신없었습니다ㅎㅎ..

하지만 나만이 사는 나의 집이 너무너무 좋아요! 이젠 내가 원하는 그림도 마음 껏 그릴 수 있고 하고싶은거 할 수 있겠지!

 

동시에 길었던?? 교정이 끝낫습니다. 하.. 정말 6개월도 이리 힘든데 2년간 어떻게 그걸 차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뒤에 교정 유지장치를 영구적인 걸로 깔고 6개월에 한번 씩 점검받는 걸로 저의 교정진료는 이렇게 끝이 낫습니다. 이젠 이가 보이도록 환하게 웃을 수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ㅎㅎ

 

친구들이 예쁘다고 많이 칭찬해 줬습니다 ㅎㅎ!!

 

예뻐질려고 많이 노력했어요. ㅎㅎ.. 이건 모든 여자라면 부리는 욕심이지만

이제 경기도에서도 의지할 수 있는 좋은 친구가 한 명 생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2021년 추신 --- 

플라위는 네 앞니교정을 받아썼습니다

치아고른 분들

부모님께 감사하세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