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일기

일러스트_솜사탕소녀

728x90
반응형

 

Fairy floss

요정의 솜이라는 뜻인데

 

그림의 제목은 거의 다 그리고 결정했네요 ㅎㅎ

 

'드라이 플라워' '솜사탕' '부케'등이 컨셉이라

 

온화한 컬러를 많이 사용했고 캐릭터보다 더 큰 소품이 특징입니다 ㅋ.

 

토요일에 눈오는데 회사로 도망와서 그리다가 나온 작품 ㅎㅎ...

좋아하는 꽃을 많이 그릴 수 있어서 기뻣는데 상당히 섬세하게 작업해야 해서 생각보다 좀 걸렷네요.

 

그래도 그리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설 전에 그리려고 벼르던걸 완성해서 기쁘네요! 이걸로 즐거운 설 보낼 수 있을 거 같아요!

 

설 내내 우천이라고 했지만.. 오늘 별이 보일정도로 날씨가 좋았는데.. 

설 내내 따뜻하고 좋은 날씨 이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