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종 꿀Tip♥:)

각종 세금 + 등록면허세 네이버 전자메일로 해결하세요!

728x90
반응형

 

오늘 갑자기 문자로 날라온 네이버 알림 :)

 

 

등록면허세 내라는 소식이네요

 

플라위는 작년 6~7월 사이 사업자등록을 냈어요

 

그리고 온라인 샵을 운영하고 있는데

 

관련된 첫 세금이 드디어 나타났습니다 ㅎㅎ

 

종이고지서는 분실도 많고 관리가 어려워 굉장히 싫어하는데요

 

네이버가 센스있고 쉽게 납부가능하도록 설정해놨네여 ㅎㅎ

 

한번 살펴 볼가여

 

 


 

 

네이버 앱으로 들어가셔서 위에 3줄 - 개인메뉴로 들어가면

네이버전자문서로 쉽게 접속 가능합니다 :)

 

다양한 전자문서 신청이 가능한데여

저는 아직 건보료 하고 등록면허세만 ㅎㅎ

 

차후 차가 생긴다면 자동차세도 낼 수 있겠져

 

 

 

등록면허세 납부신청을 한 후 바로 납부하면 됩니다

개인정보 확인하시고 ㅋ

 

 

결제방법 선택 후 (보통은 신용카드 - 사업자니까요)

 

 

결제완료 무난하게 뜹니다 ㅎㅎ

 

내역도 확실하게 남으니 차 후 문제가 없겠쪄

 

마지막으로 등록면허세의 청구 기준입니다

 

참고해보세요 :) 전 50만명이상 도시에 사는 3종 면허세니까 4만원 초반대가 나온거네요

 

 

다들 세금납부해서 차후 문제 없도록 합시다 :0 올해는 지원금이 달려 있어서 순순히 내야하네여 ㅎㅎ...

돈나가는게 아깝지만 더 들어올테니까요 크게보세요!

 

다들 화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