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종 꿀Tip♥:)

'buy' 유그드라 유니온!! (and 구매대행 사이트 경험 일지)

728x90
반응형

최근이라 할 것도 없다.

유그드라 유니온 이거 한다고 벼르고 있었던게 아마 2년 + 반년 정도.

psp 출시 후 약.. ??두 세달??  뒤늦게 알게 된 게임 (덕분에 게이머즈 때 맞춰 못 삿다.) 이지만;;

아무튼 산다는게 이리 늦게 되버렸다.

 

하지만 내가 누구냐!! 나 원한다면 구합니다.

그게 무슨 상황이라 해도!

 

한국 정발됐지만 품절 상태라 해도!

일본에서도 품절이라 중고로 밖에 못 구한다 해도!!

 

 

아무튼 왜 갑자기 이런 말이 나오냐면 밑으로 가서 내가 무엇을 구입하려 했고 어떤 과정을 거쳤는지 함께 알아가시면 알게 될 겁니다.

 

 

일종의 인증 게시글입니다. 유그드라 psp 는 저번주에 도착했지만 이번에야 글을 쓰게 되네요 ㅎㅎ

원래 다른 '물품' 들도 도착하면 쓰려고 했었습니다만.. 인증샷을 기다리시는 분이 계셔서요.

 

다 재끼고 우선 제가 산 물품 을 정리하자면.

 

 

유그드라 유니온 (psp) - ユグドラ・ユニオン ザ (psp)

유그드라 유니온 퍼펙트 오디오 콜랙션 (+) - ユグドラ・ユニオン ザ Perfect Audio Collection Plus

유그드라 유니온 컴플리트 가이드 북 - ユグドラ・ユニオン ザ・コンプリートガイド

유그드라 유니온 앤솔러지 코믹 북  

 

 

"잠깐!! 뭐가 이리 많아!?" 라고 말한다면.

전 게임만 산다고 이야기 안했어요 ㅋㅋ

앤솔러지 코믹 북 빼고는 본래 사려고 작정했던 것들입니다.

오디오 콜랙션의 경우 유그드라 유니온이 명작이라 불리는데 꿀리지 않듯이 BGM은 정말 뛰어납니다. 저도 몃번 들어봐서 알지만 정말 BGM 하나로도 먹고 살 정도.

 

오죽하면 애니매이션, 만화 를 재치고 만들어 달라고 팬들이 부탁한 투표 1위가 오디오 엘범이었을까요.

그 덕에 제가 큰 맘 먹고 오디오 엘범을 사기로 했습니다. 진품을 좀 같고 싶었달까요.

그리고 컴플리트 가이드 북은.. 개인적으로 유그드라 유니온을 정말 아끼는 이유가 아트윅 때문인데 말이 가이드 북이지 거의 아트북에 가까운 이 책을 제가 안 살리가 없습니다!!

앤솔러지 코믹북은 후반에 조사하면서 알게 된건데. 결국 유그드라 유니온 만화책으로 나왔더라구요.

당연히 질러야죠. 라기보단 배송비 아끼려구 결국 한거번에 질렀습니다..;;

이것이 나중에 제 자금에 굉장히 타격을 준달까요.

 

아무튼 구입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래서 일단 psp 자랑부터 하려구요 ㅋㅋㅋ

부러우면 사세요~ㅋㅋㅋ

 

 

 

사진이 흔들려 있어...  라고 생각되신다면 면목 읍습니다. 갑자기 수전증이 몰려왔어 ㄷㄷ.





 

뭔가 확실히 들어와 있네요.

UMD 뒷면은 사진으로 찍으면 안되기에 일부러 안 찍엇습니다만.

기스하나 없습니다. 처음에 밀봉 된 듯이 붙어 있어서 이거 정말 중고 맞나 의심했습니다.

 

근데 이건 중고 ㅋㅋ

 

 

완벽 오리지널 일본판.

39000 주고 삿습니다. 옥션에서 (옥션 참 믿을 만 하네요.)

'희귀한 몰' 인가 지금 스팅사에 최근에 나온 게임 팔고 있던데. 잘 파시겠지

하루만에 배송이 왔습니다 약속 잘 지켰어요 ㅎㅎ

 

66000원 주고 사야하는 지금 정발품보단 훨씬 싸게 삿지요. 이게 제 자금 아끼는데 큰 몫 해준듯 ㅠㅠ..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했던가요.

일본 오리지널 정품... 이라는 말에 발려서 중고라도 이게 났겠다 판단.

상품 이미지 올린거 보심 알겠는데 지금도 잘 판단 했다고 생각합니다.

 

 

 

에이 중고잖아  싶지만 이게 끝이 아닙니다.

이 이후론 아직 물품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고로 인증샷따위 올릴 수 없음.

나중에 도착하면 또 올리겠지만 이제부터 이것들을 어떻게 구입했는지 에 초점을 맞출 생각입니다.

후에 국제배송을 할 일이 계신 분이라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사실 전 이 psp 빼곤 못 구한다 생각하고 아찔하더라구요.

한국 정발된 유그드라 유니온 컴플리트 가이드 는 '품절'

오디오는 아에 팔지도 않음. (나중에 알고보니 수입허락도 안되있어서 아에 한국 정발이 된 제품도 아니라네요;; ㅋㅋ;;)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교보문고에 문의해 봤습니다.

 

결과는

 



 

 

불ㅋ 가ㅋ

 

라며 나를 퇴짜 맞추더라구요 ㅄ..

 

다른 구입 사이트 (yes24, 인터파크 등등)

을 찾아봐도 답 없더랍니다. 일본 본 사에도 품절이 된 진짜 상품 못 구하는 상황이더라구요.

 

그럼 어쩌냐. 중고밖에 답이 없더랍니다.

 

하지만 이 일본판 중고품을 어디서 구한단 말입니까. 넷을 뒤져도 우리 나라에선 판다는 사람이 없는데.

(하기사 이런 물품 다 소장용으로 사지 누가 중고로 판다고 일본에 수입까지 해가며 사겠나요;)

 

 

그래도 내가 누굽니까. 저 레이니 입니다. 한다면 반드시 하고!! 구한다면 반드시 구한다!!

불굴의 의지를 보여주겠어!!

그렇게 불타는 마음??,... 으로 포기란 없다!! 를 외치며 다시 컴퓨터에 눌러 붙은지 2일 쯤 됐을때.

 

 

 

혹시나 될까. 싶어서.. 우리나라 애니 엘범하면 이 홈피 아닙니까.

 

애니메이트 샵 에 문의해 봤습니다.

 

근데 이 애니메이트 샵이 ㅠㅠ 날 버리지 않았습니다 ㅠㅠ!!

 

 

 

애니메이트 샵 .. 못하는게 없네요. 중고도 취급하더랍니다;;

 

당연 답변 주고 배송 완료 했지요 지금 '상품 입고' 중 입니다.

아마 9월 초쯤에 도착할 겁니다.

 

 

 

 

<제가 구입한 흔적이 아직도 남아 있음..>

 

애니메이트샵은 구매자가 원하는 상품을 리스트에 추가하는 형식으로 상품을 팝니다.

그래서 제가 원하는 물품도 한 2개정도 마련해 놓고 리스트에 올리더라구요.

지금은 한개 남았네요 내가 하나 구입했기 때문이죠 ㅎㅎ

위에 장면은 지금도 게임관련상품 리스트로 들어가면 볼 수 있습니다 ㅋㅋ

 

 

일본에서 중고품을 구해오는 애니메이트 샵의 모습을 보고 감이 왔습니다.

 

한국 김치는 한국에서 사는게 젤 싸고 편하게 먹히지요.

그럼 일본 책은. 일본 싸이트에서 사야합니다. 당연한 이치를 이제야 깨달은 나.

 

당장 구매 대행 사이트 를 찾아 봤습니다.

 

그래서 찾은 구매 대행 사이트 passcart

여러 군대 찾아봤지만 대행료가 장난 아니네요;; 근데 다 거기서 거기;;

그나마 검색이 참 편한 곳입니다.

 

그렇게 찾아보니 일본 야후에선 뭐 이상한 전화카드 하나 파네요 패스합시다.

이리저리 뒤저보니 찾았습니다.

 

 

 

 

일본 <아마존> 에서 검색 결과.

코믹북은 중고를 8개나 파네요. 컴플리트 가이드도 3개나 있더랍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격도 입 벌어질 정도는 아닙니다. 일본에선 무난한 만화책과 아트북 가격이네요 ㅠㅠ 마땅한걸로 하나 씩 골랐습니다..

 

솔직히 말해 여러 구매 대행 사이트 보면서 컴플리트 가이드는 여러군대 찾았지 말입니다.

 

근데 가격이 너무 터무니 없어서;; 미국에서 파는거 70달러 짜리 봤는데 세금까지 붙어서 10만원이 넘네요. 우왕ㅋ 굿ㅋ 국제 배송료 까지 합하면 얼마나 커질지;;

 

내가 아무리 산다고 작정했지만 그딴걸 막 질러대는 정신나간 된장녀는 아닙니다.

눈 꼭 감고 패스햇습니다.

 

 

그래도.. 가격의 압박은 장난 아니더라구요.

 

이제부터 악마의 문. 구매 대행 사이트를 사용한 대가에 대한 결과를 보겠습니다.

 

 

 

패스카트는 1차결제와 2차결제로 나뉩니다. 일단 일본에서 책을 구입할 가격과 세금만 부친 결과만 계산합니다. 저같은 경우 1차결제는 코믹북만 사려고 했기 때문에 가격이 낮습니다.

컴플리트 가이드 까지 합하면 1차결제는 이렇게 됩니다.

 

 

보입니까 저 가격의 압박이. 6만원이면.. 본래 책 구입가격에 2배에 해당합니다.

근데 이게 끝이 아니에요. 마지막에 보이는 국제 송료가 2차 결제에 붙게 됩니다.

 

국제 송료가 1300엔

지금 일본 엔화가 우리나라 돈에 약 1.5배에 해당합니다.

즉 거의 2만원 (1만 9천 얼마가 나옵니다.) 에 가까운 돈이 더 청구됩니다.

그렇게 8만원이라는 비정상 적인 가격이 청구 된 겁니다;;

 

 

가격에 부들부들 했지만 결국 .

 

 

 

 

 

따로 구입했으면 대행료 700엔 더해서 장난 아니네요.. 이 두 책 구입한다고 정말 10만원 썻을지도 모름;;

지금 생각해도 같이 구입한건 다행입니다;

 

조금 후회가 된다면 오디오 콜랙션도 이 구매대행 사이트에 같이 청구해서 하면 조금이라도 더 싸게

먹히지 않을가 생각하지만 꼭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구매대행사이트는 다시말하지만 엄청난 수수료를 뭅니다. 국제 배송료도 장난 아닌데다가 세금도 심상치가 않은게;;

 

근데 애니메이트샵은 닥치고 13000원만 내면 배송해 드립니다. 책임지고.

오히려 싸게 먹힌다 봐야되지요.

저같이 " 망할 다 품절되고 중고품 밖에 구할 도리가 없다! "

                                    싶으신 분만 이런 최후의 보루를 사용하십시요;;

 

그나마 패스카트가 써비스가 좋고 일 처리가 빨라 기분좋게 구입했습니다.

구매대행 사이트고 굉장히 내 돈을 많이 처묵했지만 감사합니다 패스카트 ㅠㅠ ..

 

 

 

 자 여기서 잠시 정산을 해봅시다.

 

 psp UMD 유그드라 유니온 (39000) +

유그드라 유니온 퍼팩트 오디오 콜랙션 (60600) +

유그드라 유니온  컴플리트 가이드 북 and 유그드라 유니온 앤솔러지 코믹 북 (80240)

 

=  179,840

 

.....

 

........

 

ㅅㅂ.. 세상에 18.. 이라니..

 

제가 다 구입한다고 예상 가격이 아마 15만원.

3만원이나 더 들었습니다 세상에.

 

국제 배송비 '-^ ' 흥 그까이거 얼마나 더 들겠어.

라고 생각한 제가 뒤통수 제대로 먹었습니다. 하하하

 

결론은.

 

진짜 저같이 "구입하고 싶어 죽겠다!!" 싶은게 일본에 밖에 없다. 싶을때만 사세요... ㅠㅠ..

그것도 정품이 훨 더 싸게 먹힘..

교보문고같이 정식 회사에 의뢰해서 정발품으로 수입하면 그렇게 세금 안물어요 ㅠㅠ..

 

 

상품 도착하면 후기 적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

 

다시한번 말하지만 이건 돈 지랄이 아닙니다.

매니아 분들 좋아하는 것에 돈 아끼지 않는거 잘 알고 있습니다. 하물며 제가 겨우 이정도 가지고 생색 낼 것 없다는거 잘 알고 있습니다. (사실 제겐 피같은 돈이지만요 ㅠㅠ..)

몃백만 피규어를 질러대는 그분들과 비교할게 못 된다는것도 잘 알구요.

 

그래도 이 글을 쓴건

인터넷으로 대행 구매를 하시려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자는 생각입니다 .

제겐 이래뵈도 첫 구입이었거든요 ㅎㅎ;;

 

모르고 당하는 것보단 알고 당하는게 낮잖아요 ..

저처럼 돈 크리 당하지 마시고 매니아라지만 구입하고 싶은거 계획적으로 알뜰하게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ㅎ

 

 

(+) 참고로 위에 돈은 제가 알바하면서 3달간 모은 돈을 정리해서 마련한 겁니다 ㅠㅠ.

생필품이 아닌 취미쪽의 돈은 자신의 힘으로 구입하시길 권장합니다 ㅎ

일반인이든 학생이든 말이에요.

정말 mp3나 핸드폰도 아니고;; 이런거 부모님 손 빌리긴 미얀하잔아요?

 

 

 

이거 거의 10년전 썻던 포스팅인데 다시 공개합ㄴ다 ㅎㅎ

요즘 직구가 발달되서 이정도 헤프닝까진필요없겠지만

추억의 작품 한번 같고 싶은분 있을텐데 도움될까 공개합니다

사람 사는거 다 ~ 방법이 있고 구하자고 하면 어떻게든 구해집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